맛집 / / 2022. 11. 8. 17:51

성북구 성신여대 초밥 스시 추천 맛집 스시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여대의 맛집 중에 맛집! 초밥 끝판왕인 스시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약 10년전 돈암동 성당 근처에 스시진이 처음 생겼을 때부터 자주 방문했었는데요. 언젠가 간판이 바뀌어서 다른 곳으로 갔나 했었는데 그리 멀지 않은 곳으로 이동해 있었습니다. 예전에 있었던 곳이 돈암동 성당 + 성북구청 + 성북경찰서 인근이었다면 이번에는 성신여대 버스정류장 옆 버거킹 뒤편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스시진 입구

 

 

1. 위치  (카카오 맵에는 스시진 1호점으로 입력해야 바로 나오네요)

지하철도 좋지만 버스정류장에서 훨씬 가깝습니다! 

 

 

2. 영업정보 ( ☎ 02-924-373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영업시간 : 11:30 ~ 21:30(라스트오더)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3. 메뉴 : 점심특선이 제일 위에 있는 걸 보니 가장 잘 나가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스시진의 메뉴

 

 

4. 음식 및 맛 

 

깔끔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다시 방문하고 싶은 음식점!

 

아래 사진은 기본 구성인 죽과 된장국, 그리고 모든 일식집에 있는 생강, 약교, 간장입니다. 스시진에 방문하면서 가장 좋았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것인데 정말 신기하게도 생강과 간장이 정말 맛있습니다. 생강은 그냥 시큼한 맛이 아니라, 새콤하면서 적당히 달달하고 간장 또한 마냥 짠 건이 아니라 덜 짜면서 맛이 깊은 것 같습니다. 보통 생강을 한번 덜고 추가하지 않는데 여기는 신기하게도 생강을 추가해서 먹게 됩니다. 아무래도 메뉴 첫 페이지에 간장과 배합초를 정성껏 만든다고 나왔는데 그것 때문에 아닌가 싶습니다.

기본구성인 죽과 된장국! 생각, 약교, 간장!

 

특선 초밥을 시켜봤습니다. 다른 메뉴를 시켰으면 좋았을텐데 둘다 특선초밥을 시켜 한 가지만 보여드릴 수 있겠네요.

 

 

 

드디어 주만 한 특선 초밥이 나왔습니다. 총 12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료가 신선한 거 느껴지시나요? 생선 하나하나 모두 맛있습니다. 생선에 간장이 살짝 발려 나와서 간도 적당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 짜게 먹는 걸 좋아해서 간장과 고추냉이를 더 찍어 먹었습니다.

반응형

스시진의 대표메뉴 특선초밥

 

특선 초밥을 맛있게 먹고 있는데 서비스로 국수를 주셨습니다! 따뜻한 국물에 국수를 먹으니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딱 좋았습니다.

서비스로 주신 국수가 국물이 끝내주네요

 

5. 기타 사항

 

제가 참 좋아하는 맛집답게 매장이 정말 깨끗합니다. 특히 테이블도 반짝반짝합니다. 테이블 벽 쪽엔 핸드폰 충전을 위한 USB 포트와 전원 콘센트가 있습니다. 전 전선은 없어 이용하진 못했지만 요즘 충전을 위한 케이블은 필수품이니 배터리가 없으신 분들은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쌀을 동의보감 쌀을 사용하신다고 했는데 입구에 쌀과 마요네즈, 간장은 별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동의보감 쌀이라서 그런지 20kg에 10만 원 정도네요. 후덜덜한 재료를 쓰고 계신 스시진 사장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그럼 성신여대 초밥 스시 맛집 스시진에 대한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신 많은 분들께서 스시진에 방문하셔서 음식에 대해 많은 공감을 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