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2022. 12. 14. 23:50

포천 키즈포레 백운계곡 근처 키즈 펜션 풀빌라 내돈내산 1박2일 여행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 백운계곡에 위치해 있는 키즈 풀빌라 펜션 키즈포레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있으신 부모님들이라면 돈을 조금 더 쓰더라도 위생적으로 깔끔하고 시설이 좋은 곳을 많이 고르실 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감히 키즈 풀빌라의 끝판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입실시간에 맞추어 방에 들어갔을 때의 느낌은 일반 펜션에 갔을 때의 그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방의 크기, 시설, 청결... 등등 모든 게 다른 곳과는 다르게 감탄이 나왔습니다. 방 하나를 예약하는데 기본이 60만 원 이상부터인데도 불구하고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이 정도 시설과 서비스면 그 금액을 충분이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칭찬을 한 것 같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에서 포천 백운계곡 근처 키즈 풀빌라 펜션 키즈포레의 후기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즈포레 주변 위치부터 운영정보 시설 현황을 순서대로 자세하게 포스팅할 예정이니 스크롤을 천천히 내려주세요^^

 

키즈포레 입구

 

1. 위치

2. 운영정보

3. 시설 (내 외부)

4. 후기

 

1. 위 치

 

포천 키즈포레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포화로 346-10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도평리 25)

 

서울에서 막히지 않으면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포천 백운계곡은 대부분 들어보셨을 텐데요. 바로 그 백운계곡 바로 옆에 있습니다. 참고로 백운계곡 물이 얼마나 깨끗하던지... 겨울이어서 가장자리가 얼었는데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좋다며 물을 만지러 계곡으로 내려가자고 하더라고요.

 

키즈포레 주차장에서 백운계곡으로 내려가는 길

 

아래 백운계곡이 깨끗한 게 보이시나요? 추워서 물에 안 들어갔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물이 정말 맑더라고요.  

 

 

2. 운영정보

 

키즈포레 이용안내

 

입퇴실 : (입) 오전 11시 / (퇴) 오후 3시

쓰레기 처리 : 재활용, 일반쓰레기, 음식물쓰레기 구분하여 모은 후 퇴실 시 객실 문 밖으로 빼놓음

조식&간식 : 간식시간 오후 4시, 조식 시간 오전 9시

 

 

아래는 키즈포레 홈페이지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고 여기는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께서는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forekids.co.kr

 

포천 키즈포레풀빌라

포천키즈펜션, 포천키즈풀빌라, 포천펜션, 포천풀빌라, 개별수영장, 개별바베큐, 제트스파, 키즈시설완비, 키즈놀이터, 키즈수영장

forekids.co.kr

 

키즈포레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reservation 탭에 들어가면 예약 가능 현황이 나옵니다. 확인 후 본인이 가려는 날짜에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예약이 일찔 마무리되니 적어도 한 달 전에는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2023년 1월 초 예약 현황입니다. 한 달 전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나죠??

 

2023년 1월 키즈포레 예약현황

 

간식 및 조식

아래 사진은 간식입니다. 저희가 총 10명이라 어묵이 10개 나왔네요. 어묵, 감자튀김, 치킨텐더, 프레첼 모두 맛있었습니다. 특히 치킨은 순살인데도 불구하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5살 막내딸이 3개나 먹었습니다.

조식은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미역죽, 삶은 달걀, 모닝빵, 버터, 딸기잼이 나왔습니다.

 

 

3. 시설

 

키즈포레에서 시설을 빼면 시체입니다. 외부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부

 

키즈포레 도착을 알리는 이정표 및 간판

키즈포레 진입 간판

 

안으로 진입하자마자 마주치는 주차장! 주차장 자체가 엄청 넓습니다 그리고 전기차 충전소도 4면 구비되어 있습니다!

 

 

 

위 동영상에서 우측에 작은 글씨(영어)로 키즈포레라고 써 있는거 보이시나요? 자 이제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사진을 찍으려 했더니 하늘에 태양이 하트모양이 됐더라구요. 사랑의 키즈포레인가요. 사진이 이쁘게 나와 기분도 좋았습니다.

관리 사무실이 보이고요. 안으로도 주차장이 보이고 우측으로 키즈포레 방이 쭉 위치해 있습니다. 이제 아이들과 들어가 보겠습니다.

 

 

방 내부

 

들어가자마자 아이들 반응이 대박!이었습니다. 이 정도 시설이라면 당연한 반응일까요? 아이들이 좋아하니 저절로 뿌듯해지네요.

 

어떠신가요? 영상으로 느껴지시나요? 사진으로 자세히 보여드리겠습니다.

 

방 1, 2, 3,

2개는 아이들과 같이 자기 위해 매트리스 2개가 붙어있고 나머지 하나는 노래방 기계가 있습니다. 키즈 펜션이라 그런지 아이들과 같이 자는 부모를 위한 배려가 눈에 보입니다.

키즈포레 아이스크림 방에는  방이 3개 있습니다.

 

거실에는 아이스크림 모양의 키즈카페가 통채로 있습니다.

 

화장실은 두 개인데 모두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수전과 변기는 모두 아메리칸 스탠더드고요. 손세정제, 아이들 세정제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주방입니다. 바비큐를 위한 전기 불판이 식탁에 내장되어 있고 정수기, 커피머신,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그냥 가정집에 있는 게 다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방은 안내문과 커피머신 사용 설명서가 붙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아이들에게 메인이었던 수영장입니다. 정말이지 아이들이 수영장에 몇 번을 들락날락했는지 모릅니다. 밥 먹는 시간 빼고는 거이 수영장에서 살았던 것 같습니다.

 

4. 후기

 

사실 후기랄께 없습니다. 애당초 아이들을 위해 다녀온 여행이었고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저도 좋다는 생각으로 다녀왔는데요. 위에 아이들이 방안에 들어가는 영상 보셨죠? 들어가자마자 아이들이 저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참고로 저희는 2가구가 같이 갔기 때문에 부담을 충분히 줄일 수 있었습니다. 

 

시설은 너무 좋았기 때문에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시설보다 더 마음에 들었던 게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운영하시는 분의 서비스? 였습니다. 펜션이 넓어 관리하시기 힘드실 텐데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특히나 다음날 눈이 왔었는데 차에 가보니 유리창에 눈이 모두 치워져 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눈오는 날에 키즈포레

 

글재주가 없어서 두서없이 쓰긴 했지만 포천 키즈 풀빌라 펜션 키즈포레는 언젠가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이번엔 겨울에 왔으니 다음엔 여름에 와보고 싶네요. 분명 아이들도 좋아할 겁니다!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이것으로 포천 키즈 풀빌라 펜션 키즈포레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